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한지민, 청룡영화제 MC 발탁
배우 한지민이 김혜수의 뒤를 이어 청룡영화제 MC를 맡게 되었습니다. 청룡영화상 측은 “한지민과 이제훈이 오는 11월 29일 KBS홀에서 개최되는 제4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MC로 확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한지민은 "김혜수 선배의 위상과 발자취를 생각해보면, 감히 그의 뒤를 이어 MC를 맡는다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했다"며 "그만큼 청룡영화상을 대표한 김혜수 선배의 존재를 느꼈고 다시 한번 김혜수 선배에게 깊은 존경을 보낸다"며 선배 김혜수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부담감 속 청룡영화상 MC를 결정하게 된 이유는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한국 영화 산업에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은 마음이 컸기 때문”이라며 “청룡영화상이 영화인들과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통과 가치를 잘 이어갈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노력하겠다”라며 청룡영화제 MC가 된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지민♥최정훈 열애설 인정
한편, 한지민은 최근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과의 열애설이 났는데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공개 열애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최정훈과는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출연 이후 만남을 이어오다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초고속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한지민은 1982년생, 최정훈은 1992년생으로 두사람은 10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