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정국 'SEVEN'

     

    정국 플래티넘 인증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솔로곡 'Seven (feat. Latt) - Explicit ver.'으로 일본에서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일본 레코드협회는 곡의 누적 재생 수를 기준으로 5천만 회 이상은 골드, 1억 회 이상은 플래티넘, 5억 회 이상은 다이아몬드로 구분하여 매월 인증을 부여합니다. 그런데 정국의  'Seven (feat. Latt) - Explicit ver.'이 1억 회 이상의 스트리밍 수를 기록하면서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것입니다. 

     

     

     

     

     

    'Seven'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Clean ver.'과 'Explicit ver.'으로 발매되었습니다. 또한, 'Clean ver.'은 이미 지난 1월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바 있습니다. 정국의 곡은 현재 'Seven'을 비롯하여 '유포리아'까지 총 3개의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상태입니다. 계속되는 그의 음악적 업적에 팬들은 물론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BTS 정국

     

     

    정국 근황

     

    정국 뉴진스

     

     

    정국은 2023년 12월 12일 멤버 지민과 함께 입대했습니다.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동반 입대한 후 현재 제5보병사단에 자대배치를 받아 군복무 중입니다. 제대는 2025년 6월 11일 예정입니다.

     

    한편, 정국은 최근 자신의 반려견 소식을 전하는 SNS 계정에 'Artists are not guilty'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습니다. 글과 함께 파랑, 분홍, 노랑, 초록, 보라색 하트 이모티콘과 팔근육 모양의 이모티콘을 함께 올렸는데 이 이모티콘이 과거 뉴진스가 미국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협업하여 제작한 멤버별 캐릭터 색상이라는 근거를 들어 정국이 뉴진스 멤버들을 간접적으로 응원하는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걸그룹 뉴진스는 정국의 소속사 하이브와 갈등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불어 첫 글 게시 후 몇 시간 뒤에 'Don't use them'이라는 멘트를 연이어 올려 파장을 일으킨 바 있습니다.

     

     

     

     

     

     

     

    반응형